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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과정 전산회계1급취득 2개월 2018-10-24 19:00~22:00 전액국비


[재직자 과정]  전산회계1급취득


◎ 재직자근로자 카드를 소지한 재직근로자 분들께서 신청하시는 과정이며,

◎ 전산회계를 처음 배우시거나 회계2급과정을 수료하신 분들께서 제조업 법인회계를 배우고자 할 경우 신청하시면 되는 과정입니다.

◎ 수강내용 : 계정과목, 분개, 일반전표입력, 매입매출전표입력, 부가세신고서 작성, 법인결산, 조회 등의 실기 실무내용과 이론 내용을 병행하여 수강할수 있으며, 수강 프로그램은 더존프로그램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무 및 자격을 배울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 2018. 10. 24 ~ 18 . 12. 17 (월,수  매주 주2회, 총 16회)

교육시간 : 19:00 ~ 21:50

모집인원 : 20명 (상담접수 후 선착순마감)


근로자카드 신청방법

1. www.hrd.go.kr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다.

2. 로그인 후 좌측메뉴에 재직자 근로자카드 신청버튼을 클릭한다.

3. 은행용 공인인증서(본인명의)로 로그인을 한다

4. 농협, 신한은행 카드사 중 발급한 은행명을 선택한다.(통장을 소지하신 은행을 선택)

5. 재직중인 가입이력을 클릭한다(우선지원, 기간제 근로 등 해당사항에 선택)

-> 비정규직일 경우 근로계약서 등 비정규직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하시면 비정규직 근로자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또는 근로계약서를 팩스로 고용센터에 보내시어 확인받으셔도 가능합니다.)

6. 관할고용센터 지정(김해고용센터가 재직근로자 관할고용센터입니다.)

7. 근로자카드 신청버튼 클릭

=> 수일 내로 근로자카드 번호가 부여되며, 7~10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재직자카드를 수령할수 있습니다.


* 커리큘럼 [ 수 업 시 간 표 ]

1교시: 19:00 ~ 19:50

2교시: 20:00 ~ 20:50

3교시: 21:00 ~ 21:50

●수업일수:16일(48시간)


▶ 정규직, 비정규직 재직근자카드 전액 국비지원(본인부담금 0원)

▶ 대기업 재직근로자카드는 80% 국비지원(본인부담금 61,620원)

▶ 교재 무상 제공

▶ 재직근로자 중 이직을 희망시 관련 취업처로 알선 가능


회계분야 업무능력향상, 전산회계 자격증 취득가능, 관련 직종(회계사무직, 회계사무소 등)으로 이직 가능 

한국세무사회 주관 국가공인 전산회계 2급, 전산회계 1급 등
(연 6회(2월, 4월, 6월, 8월, 10월, 12월) 시험 실시)

1. 본교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능 / 전화접수 / 방문상담 / 팩스 등을 활용하여 접수 가능

2. 접수시 필요내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카드 미신청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3. 근로자 카드 신청방법은 위의 모집 및 지원자격을 확인하시거나, 유선으로 문의바라며 요청시 신청방법을 팩스나 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TEL : 055-386-3863 / TEL : 055-388-6688 / FAX : 055-366-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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