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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과정]  회계원리&전산회계1급


1. 회계기초실무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회계를 처음시작하거나 회계를 잘모르시는 경우에 참여하여 기초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할때 참여하시면 됩니다.(선수 교육내용 없음)

2. 교육내용 :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부가가치세,소득세, 법인세)에 관한 이론 지식을 갖추고, 더존 Smart-A 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재무회계 및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결산, 원천징수, 법인세무조정내용까지 포함됩니다.

4. 더존 Smart A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업체 회계실무 프로그램을 습득가능하고, 즉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국가공인 전산회계 2급 자격증, 전산회계 1급을 취득할수 있습니다.

6. 자격증 출제기준 : 실무이론(재무회계, 원가회계, 부가가치세)30%와 실기(기초정보관리, 회계정보관리, 결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결산, 회계정보분석)70%로 이론과 실기 점수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시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기간 : 19  04. 25 ~ 19 . 07. 04 (화, 목  매주 주2회, 총 20회)

교육시간 : 19:00 ~ 21:50

모집인원 : 20명 (상담접수 후 선착순마감)


근로자카드 신청방법

1. www.hrd.go.kr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다.

2. 로그인 후 좌측메뉴에 재직자 근로자카드 신청버튼을 클릭한다.

3. 은행용 공인인증서(본인명의)로 로그인을 한다

4. 농협, 신한은행 카드사 중 발급한 은행명을 선택한다.(통장을 소지하신 은행을 선택)

5. 재직중인 가입이력을 클릭한다(우선지원, 기간제 근로 등 해당사항에 선택)

-> 비정규직일 경우 근로계약서 등 비정규직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하시면 비정규직 근로자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또는 근로계약서를 팩스로 고용센터에 보내시어 확인받으셔도 가능합니다.)

6. 관할고용센터 지정(김해고용센터가 재직근로자 관할고용센터입니다.)

7. 근로자카드 신청버튼 클릭

=> 수일 내로 근로자카드 번호가 부여되며, 7~10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재직자카드를 수령할수 있습니다


가. 회계실기 내용
- 회계정보시스템운용, 부가가치세신고, 결산

나. 회계이론 내용
- 재무회계, 부가가치세, 원가계산


▶ 정규직,  비정규직 재직근자카드 전액 국비지원(본인부담금 0원)
    (기업 근로자의 경우 본인부담금이 20%정도 발생합니다.)

▶ 교재 무상 제공

▶ 재직근로자 중 이직을 희망시 관련 취업처로 알선 가능


1. 회계사무소에 취업 가능

2, 회계사무직으로 취업 가능

3. 경리사무직으로 취업 가능

4. 회계사무보조원으로 취업 가능


전산회계2급, 전산회계1급, FAT1급, FAT2급

1. 본교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능 / 전화접수 / 방문상담 / 팩스 등을 활용하여 접수 가능

2. 접수시 필요내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카드 미신청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3. 근로자 카드 신청방법은 위의 모집 및 지원자격을 확인하시거나, 유선으로 문의바라며 요청시 신청방법을 팩스나 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TEL : 055-386-3863 / TEL : 055-388-6688 / FAX : 055-366-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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