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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과정]  전산세무2급취득


1. 회계실무 중급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전산회계1급 과정을 수료하였거나 전산회계1급 과정에 준하는 교육내용을 이해하시고 참여하셔야 합니다.

2. 교육내용 :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부가가치세,소득세)에 관한 이론 지식을 갖추고, 더존 Smart-A 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재무회계 및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부가가치세부속서류, 결산, 원천징수 실무 능력까지 포함됩니다.

4. 더존 Smart A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업체 회계실무 프로그램을 습득가능하고, 즉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국가공인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회계 2급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습니다.

6. 자격증 출제기준 : 실무이론(재무회계,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소득세)30%와 실기(거래자료입력, 결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부가가치세 부속서류작성 및 회계처리, 근로소득원천징수, 연말정산)70%로 이론과 실기 점수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시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기간 : 19. 04. 10 ~ 19. 06. 19  (매주 주2회 월,수)

교육시간 : 19:00 ~ 21:50

모집인원 : 20명 (상담접수 후 선착순마감)


근로자카드 신청방법

1. www.hrd.go.kr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다.

2. 로그인 후 좌측메뉴에 재직자 근로자카드 신청버튼을 클릭한다.

3. 은행용 공인인증서(본인명의)로 로그인을 한다

4. 농협, 신한은행 카드사 중 발급한 은행명을 선택한다.(통장을 소지하신 은행을 선택)

5. 재직중인 가입이력을 클릭한다(우선지원, 기간제 근로 등 해당사항에 선택)

-> 비정규직일 경우 근로계약서 등 비정규직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하시면 비정규직 근로자카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또는 근로계약서를 팩스로 고용센터에 보내시어 확인받으셔도 가능합니다.)

6. 관할고용센터 지정(김해고용센터가 재직근로자 관할고용센터입니다.)

7. 근로자카드 신청버튼 클릭

=> 수일 내로 근로자카드 번호가 부여되며, 7~10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재직자카드를 수령할수 있습니다


가. 세무실기 내용
- 세무정보시스템운용, 부가가치세신고, 원천징수, 결산

나. 세무이론 내용
- 부가가치세, 소득세, 원가계산


▶ 정규직,  비정규직 재직근자카드 전액 국비지원(본인부담금 0원)
    (기업 근로자의 경우 본인부담금이 20%정도 발생합니다.)

▶ 교재 무상 제공

▶ 재직근로자 중 이직을 희망시 관련 취업처로 알선 가능


1. 회계사무소에 취업 가능

2, 회계사무직으로 취업 가능

3. 경리사무직으로 취업 가능.

4. 회계사무보조원으로 취업 가능


FAT 전산회계 2급

FAT 전산회계 1급

TAT 전산세무 2급


1. 본교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능 / 전화접수 / 방문상담 / 팩스 등을 활용하여 접수 가능

2. 접수시 필요내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카드 미신청에도 접수는 가능합니다.)

3. 근로자 카드 신청방법은 위의 모집 및 지원자격을 확인하시거나, 유선으로 문의바라며 요청시 신청방법을 팩스나 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TEL : 055-386-3863 / TEL : 055-388-6688 / FAX : 055-366-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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